AI가 5년 안에 인류를 대체할 수 있다.

 헨리 키신저의 엄중한 경고: AI 5 안에 인류를 대체할 있다

 

키신저, AI

저명한 외교관 헨리 키신저는 인공지능(AI) "우리 시대의 가장 도전"이라고 부르며, 향후 5 내에 인간이 기계로 대체될 있다는 우려를 표명하며 엄중한 경고를 보냈다.

악셀 스프링거 CEO와의 대담

키신저는 인사이더와 Die Welt 모기업인 악셀 스프링거의 CEO 마티아스 둡프너와 대담에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대담은 Welt TV에서 게시한 동영상에 담겨 있다.

점점 커지는 AI 위협

AI 특히 사무직 직종에서 인간 노동자를 대체할 있는 가능성은 2022 11 OpenAI ChatGPT 출시된 이후 관심의 대상이 되어 왔다. 기술, 미디어, 법률, 시장 조사 분석, 교육, 무역, 그래픽 디자인, 회계, 고객 서비스 다양한 산업이 가장 위험에 처한 것으로 간주되고 있다.

기계에 봉사하는 인간?



올해 100세가 키신저는 AI 너무 발전하여 기계가 인간을 섬기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인간이 기계를 섬기는 상황이 있다는 불안감을 드러냈다. 그는 자신만의 관점을 생성할 있는 AI 본질을 이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AI 관한 주목할 만한 협업

키신저는 구글 CEO 에릭 슈미트, 컴퓨터 과학자 다니엘 후텐로처와 함께 "인공지능 시대와 인간의 미래"라는 제목의 인공지능 관련 책을 공동 집필했다. 책은 인공지능으로 인한 지식, 정치, 사회와의 관계에 대한 잠재적 변화를 담았다.

 다가오는 질문

키신저는 AI 인간을 대체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은 "우리 일생의 문제"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중국을 포함한 선진국들이 AI 이해하고 통제하기 위해 힘을 합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이는 이해하지 못하는 기계에 휘둘릴 위험이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제너레이티브 AI 대한 두려움

키신저의 주요 관심사는 프롬프트와 컨텍스트에 따라 콘텐츠를 생성하는 ChatGPT 같은 알고리즘을 포함한 생성형 AI 관한 것다. 그는 이러한 기계가 지식을 습득하고 생성하는 방식과 기계가 서로 소통하는 임박한 도전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솔루션을 위한 동원

이러한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키신저는 선의의 과학자들을 한데 모아, 세계의 자유와 공존을 증진하기 위한 노력에 착수했다. 그는 AI 잠재력이 아직 완전히 이해되지 않았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작업의 시급성을 강조했다.

키신저의 경고는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AI 둘러싼 윤리적, 사회적 고려사항이 얼마나 중요한지 일깨워주고 있다.

댓글 쓰기

0 댓글